서울형사변호사가 말하는 나도 모르게 마약사건에 연루되었다면?

서울형사변호사

최근 사건들을 살펴보면 최근 유흥 주점이나 클럽 같은 곳에서 건네 받은 술에 약을 타 사망하는 사건이나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게 되는 등의 소식이 들리고 있는데요. 이렇듯 술자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타인에게 마약이 든 술잔이나 같이 투약하게 만든다면 상해죄로 처분이 정해지며 상해죄는 신체의 생리적 기능에 장해를 일으키는 것을 말합니다. 상해죄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 정지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됩니다. 피해자는 마약에 중독되어 마약중독치료센터를 다니며 단약을 시행해야되며 평생을 중독성을 벗어나려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해당 사안은 서울형사변호사와 함께 법리적 주장을 통해서 재빨리 벗어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서울형사변호사를 통해서 나도 모르게 술집이나 클럽 같은 곳에서 마약 사건에 휘말리게 된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 것이 올바른 행동일까요? 갑작스러운 참고인 조사나 진술을 해야 할 때 당황스러운 마음에 제대로 진술하지 못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을 몰라주는 듯 수사기관에서는 현재 마약 사건에 대해 강력히 처벌하길 원하기에 휘말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서울형사변호사를 찾아와 상담을 받아 경찰수사에 대해 어떻게 입장을 대응해야 할지 정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법무법인 대륜법무법인(유한)대륜 지점안내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수원, 고양, 창원, 성남, 청주, 부천, 남양주, 천안, 전주, 안산, 평택, 안양, 포항, 의정부, 원주, 춘천, 진주, 순천, 목포, 제주

> 전국 38개 지점 어디에서나 마약전문변호사가 동일한 고퀄리티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마약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